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일본생활정보

【일본편의점】패밀리마트 여름 프라페 신메뉴

by 져니21 2020. 5. 14.

안녕하세요 일본에 살고 있는 져니에요

 

일본 편의점 패밀리마트의 이번 연도 프라페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본은 코로나 상황이 많이 안 좋기 때문에 외출 자제하는 중 입니다. 카페를 대신 패밀리마트의 프라페로 집에서 즐겨야겠습니다.

 

패밀리마트 파르페

사진출처 패밀리마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출처 패밀리마트 공식 홈페이지

위의 3 메뉴 민트 초코, 초코, 딸기 프라페는 매년 출시되는 메뉴입니다.

민트 초코 프라페와 초코 프라페는 벌써 발매 중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초코 프라페 입니다.

 

패밀리마트 초코프라페(チョコレートフラッぺ)

집 근처에는 세븐일레븐이 있고, 회사 근처에는 패밀리마트가 있어서 초코 프라페가 출시된 줄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치킨이 먹고 싶어서 패밀리마트에 들렸다가 출시된 걸 보고 바로 샀습니다. 하긴, 요새 날씨가 더워지긴 더워졌어요 겨울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왔습니다.

 

초코 프라페는 초코 알갱이들이 그대로 씹혀서 정말 맛있습니다. 회식 후 집에 들어갈 때는 항상 초콜릿 아이스크림 아니면 초콜릿 우유를 사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여름이면 이 초코 프라페가 있어서 항상 초코 프라페를 사먹곤 합니다. 다시 여름이 와서 프라페를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한데, 가격이 조금 올랐습니다. 맛이 변한 것도 없는데 가격만 올랐습니다.

 

대신 딸기 프라페 가격이 조금 내렸습니다. 올해 코로나 때문에 딸기 소비가 감소해서 남아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딸기 가격이 싸졌는지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딸기 파르페도 좋아하기 때문에 얼른 출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출처 패밀리마트 공식 홈페이지

출시 예정인 카페 프라페, 안닝 토후(杏仁豆腐)프라페, 레모네이드 프라페

 

안닝토후 프라페와 레모네이드 프라페는 이번 연도 신메뉴인 것 같습니다.

안닝 토후(杏仁豆腐)는 원래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그다지... 기대는 안되지만, 레모네이드 프라페는 기대가 됩니다.

카페 프라페는 항상 가을까지 재고가 남아있는 프라페. 다른 프라페들은 가을이 되면 없어져서 못 먹는데 항상 카페 프라페만 남아있어서 본의 아니게 많이 먹게 된 메뉴입니다. 제일 인기 없는 메뉴 아니면 제일 인기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가을에도 사람들이 먹어서 발주하는 건지 아니면 사람들이 안 사 먹어서 재고가 남은 건지 궁금합니다.

 

원래도 패밀리마트의 프라페를 좋아했지만, 카페를 못 가는 지금은 더더욱 자주 먹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