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일본생활정보

도쿄 신오쿠보 한인마트/ 장터 vs 서울시장

by 져니21 2020. 6. 4.

안녕하세요 도쿄에 사는 져니입니다.

도쿄의 가장 큰 한인타운신오쿠보신오쿠보의 한인마트 두 곳(장터서울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도쿄에 살면서 한국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 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신오쿠보로 가서 한국 음식을 즐기고 한인마트에 들려서 각종 한국음식 재료를 사 오곤 합니다. 혹시 한국음식이 당기시다면 제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오쿠보(新大久保)

신오쿠보역(新大久保駅)

 

신오쿠보(新大久保)도쿄에 있는 대표적인 한인타운입니다. 한국 식당들, 한인 마트들이 밀집되어 있어 평소에는 발 디딜 틈이 없이 사람들로 꽉꽉 차있습니다. 한류로 k-pop 스타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한국 음식들이 유명해지면서 일본 사람들이 관광하러도 많이 방문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코로나 19로 한적했습니다. 이렇게 한적한 신오쿠보를 본 적이 없는데 신기합니다. 

 

 

신오쿠보
신오쿠보 돈키호테

 

장터

신오쿠보 장터

 서울시장보다는 신오쿠보역이랑 떨어져 있지만 더 넓은 느낌과 조금 더 저렴했던 기억 때문에 저는 장터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신오쿠보에서 서울시장까지의 길이 매번 꽉 차 있어 너무 사람이 많기 때문에 덜 가게 되는 것도 있습니다. 장터는 새마을 식당보다 물건들이 더 풍성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마트에서 만들어진 음식들은 적은 편입니다.

 

신오쿠보 장터

입구에서부터 막걸리가 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로 금주 중이라 참아봅니다.

신오쿠보 장터

한국도 이렇게 참외가 비싸나요? 1개에 4000원은 너무합니다. 너무 먹고 싶지만 비싼 가격에 참아봅니다.

 

신오쿠보 장터

그밖에 각종 고추장,쌈장,된장

신오쿠보 장터

각종 라면들

신오쿠보 장터

각종 술 까지 정말 없는 게 없죠?

신오쿠보 장터

만들어진 음식은 좀 빈약한 편이긴 합니다.(파전, 김밥, 떡볶이 등등)

 

 

  • 위치

신오쿠보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장터는 온라인몰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포스팅 작성하면서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배송비는 들지만 이동시간과 교통비를 생각하면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장터 온라인 몰에 관심 있으신 분 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바랍니다.

 

 

https://shopping.geocities.jp/hiroba/

 

韓国広場

日曜・祝日はメール・電話対応・配送業務は休業日明けとなります 毎土曜はメール・電話対応は午後4時までとなります

shopping.geocities.jp

 

 

 

서울시장

 

 

신오쿠보의 중심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마트 안에는 즉석으로 만들어진 김밥과 닭강정 등의 다양한 음식과 도시락까지 있기 때문에 식재료가 아니라 만들어진 음식을 사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많은 것들이 매장 안에 있어서 매장은 전체적으로 답답하고 좁은 느낌입니다.

 

신오쿠보 서울시장

기생충에 나온 짜파구리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신오쿠보 서울시장

 

  • 위치 

신오쿠보 역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쭉 가면 서울 시장이 나옵니다.

 

 


이상으로 도쿄 속 한인타운신오쿠보신오쿠보에 있는 한인마트 두 곳(장터, 서울시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한국음식이 땡기실때 한국 식재료가 필요할 때 들려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